사랑하는 가족

[스크랩] 요즘 "폰" 촬영도 사진이 잘 나오네요

선학농장 최귀홍 2014. 6. 24. 21:33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이제 혼자서도 잘 먹어요...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때론 흘린다고 야단도 맞지만 ㅋㅋㅋㅋ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유아원 갈 준비가 끝났어요..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그런데 아빠가 폰으로 찍는데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내가 좀 움직였더니흐리네요 ~~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래도 귀엽게 봐주세요~~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병원가는 길에 피자가게 들렸어요!!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아마 이런 행동을 하는 어린이는 처음일걸요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모 빨리 주세요 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아빠가 기다려요~~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캔디 먹고 있는데 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아빠가 사진 찍는다고 폰을 들이 되네요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난 습관적인 행동을 해요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지금 병원에서 나오는 길이예요..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피자는 엄마 친구들 만나 이미 다 먹었어요 ㅋㅋㅋ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아빠 가계 걸어 가는 중~~에이고 다리야~~ㅎㅎㅎ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유아원 다녀 왔는데 엄마가 사진 찍자고 하네요.....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피곤해 죽겠는데 ㅋㅋㅋㅋ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래서 인상좀 썼어요.....이해해 주세요~~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웃음도 안나오는데 엄만 억지로 웃으라고 하네요...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요 사진도 이해 부탁 드려요~~

출처 : 정남진(장흥) 선학동마을
글쓴이 : 나그네 원글보기
메모 :